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14기 입학식 개최
본문
지난 21일 더클래식500(광진구 소재) 그랜드볼룸에서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14기’ 입학식이 개최되었다.
이날 입학식에는 장종회 매경비즈 대표와 박갑주 교육과정 학장(건국대 교수), 김미림 매경비즈 교육팀장, 원재선 총동문회장 등 주요 관계자들과 14기 입학생이 참석했다.
본 과정은 2017년 3월에 1기를 시작하여 현재까지 약 700여 동문을 배출하였으며, 리더에게 꼭 필요한 부동산 관련 지식은 물론, 고급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확장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장종회 매경비즈 대표는 축사를 통해 “미국의 긴축 정책의 장기화와 중국의 경제 부진으로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이 높은 상황에서도 참석해 주신 내외빈 여러분께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과정은 CEO 개인의 자산관리 및 기업 경영에 필요한 부동산과 자산운용에 대해 적절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교육을 총괄하고 있는 박갑주 학장은 “본 과정은 부동산 분야의 5가지 핵심 요소인 부동산 재테크, 개발, 투자, 경매/공매, 세테크 분야의 실무 전문 교수진이 강의한다.”며 “교육 외에도 골프, 등산, 와인, 승마 등 다양한 원우회 활동과 총동문회 행사를 통해 지속적인 네트워크 활동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14기 교육과정은 2024년 1월 18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에서 9시 30분까지 더클래식500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