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13기 수료식
본문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13기 수료식 개최
앞서가는 CEO들의 부동산 교육의 전당인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13기 수료식이 6일 광진구 소재 더클래식500 2층 VIP홀에서 열렸다.
지난 2023년 3월 16일 시작한 13기는 약 6개월의 교육을 마치고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이 교육과정은 부동산과 자산관리 분야 저명인사와 최고 전문가들을 통하여 지식과 노하우를 배울 수 있어 많은 중소기업체 CEO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장종회 매경비즈 대표와 박갑주 교육과정 학장, 원재선 총동문회장 및 임원, 노경환 직전 기수 원우회장, 이대천 13기 원우회장을 비롯한 13기 수료생들이 참석했다.
장종희 매경비즈 대표는 축사를 통해 “이 교육과정은 1기에서 13기까지 600명 이상의 CEO들을 배출하며 명품 최고경영자과정이 되었다. 글로벌 경기침체로 기업의 CEO들의 부동산과 자산관리 노하우에 대한 역량이 더욱 중요해졌다.”면서 “이런 상황에서 부동산과 자산관리의 핵심지식을 배우고 경제에 대한 대응전략을 세워서 통찰력을 높일 수 있는 최상의 교육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이어 교육과정을 총괄하고 있는 박갑주 학장은 “사회 각 분야의 앞서가는 CEO분들이 6개월 동안 부동산 및 건축분야 전문 교수진에게 부동산 재테크, 부동산 개발, 부동산 투자, 경매 및 공매, 부동산 세테크 등 부동산 전 분야에 대한 교육을 받으셨다.”라며 “앞으로 교육받은 내용이 개인의 자산관리와 회사 발전에 큰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 수료 후에도 전체 동문이 참가하는 매경부동산포럼, 동문 동호회 모임 및 SNS를 통하여 부동산에 대한 유익한 지식과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드리겠다.”며 수료자들의 앞날을 응원했다.
이날 수료생 중 유통업에 종사하고 있는 한 CEO는 “올해의 선택 중에 가장 잘한 선택이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을 다닌 것이다. 이 교육을 통해서 부동산과 자산관리에 대해서 꼭 필요한 내용을 배웠다. 짧은 시간에 부동산 전반에 대한 내용을 한 번에 정리할 수 있어 너무 유익했다. 주변 지인들에게 적극 추천하여 수강하도록 권유할 예정이다.”라고 말하며 엄지 손가락을 세워 보였다.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은 다양한 실무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교수진의 강의를 통하여 부동산과 자산관리에 대한 기본이론부터 활용까지 종합적이고 전문적인 지식을 배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이와 동시에 다양한 업종의 CEO들이 교류를 통해 네트워크 구축과 글로벌 경영능력도 키울 수 있는 과정이다.
교육을 이수한 자에게는 매경미디어그룹 회장 명의 수료패, 매경비즈 대표이사 명의 수료증을 수여한다. 1년 과정을 이수한 교육생에게는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마스터 인증서'를, 전 교육과정 출석 및 성적 우수자에게는 '베스트CEO 인증서'를 수여한다.
한편, 현재 다음 기수인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14기 교육생을 모집 중이다. 강의는 오는 9월 21일부터 2024년 1월 18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건대역 사거리에 위치한 최고급 시니어타운으로 유명한 더클래식500 VIP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