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 부동산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2018 송년의 밤, 성료
본문
매경교육센터는 지난 19일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2018 송년의 밤'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경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1~4기 합동으로 진행됐다.
지도교수인 박갑주 원장은 축사를 통해 "매경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이 더욱 발전하여 동문 간 상호 교류가 더욱 활발해지고 기별 원우회가 한층 활성화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매경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은 CEO들의 부동산 자산관리 능력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대기업 임원과 중소기업체 CEO들이 부동산 자산관리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노하우를 쌓을 수 있도록 돕는다.
커리큘럼은 부동산개발, 부동산투자, 경매, 분양마케팅, 재테크 등 5개 분야로 크게 나뉜다. 부동산 자산관리 분야 실무 전문가 60여명이 교수진으로 참여하며 기본이론부터 실제 사례 활용 등 종합적·체계적 교육을 진행한다. CEO의 경영능력 함양은 물론 인적 네트워크도 구축할 수 있다.
매경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5기가 현재 모집 중이다. 교육기간은 내년 3월 13일부터 7월 11일까지다. 이 교육과정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30분~9시30분 강남 삼성동 라마다서울호텔에서 강의를 진행한다. 등록금은 380만원(국내외 시찰 여행비용 별도)이다. 자세한 내용은 '매일경제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